Languages

Menu
Sites
Language
타이젠 .net 5.5 실행 에러 및 안드로이드 app 설치 / 실행 하는 법 문의

1. 워치 설치 에러

visual studio 2019 사용 중인데

tizen 5.5로 프로젝트 만들고 빌드는 되지만 워치에 설치가 안되고

4.0으로 프로젝트를 만들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?

 

2. 안드로이드의 app 설치 / 실행 시키기

처음 연결된 안드로이드 폰에 특정 app 설치 유무 확인 후 없으면 마켓에서 다운로드 실행하게 하고

있으면 바로 실행하도록 워치에서 할 수 있나요

Edited by: 경태 김 on 25 Jun, 2020

Responses

1 Replies
Tizen .NET

1. Tizen 5.5 프로젝트로 만든 앱의 경우는 Tizen 5.5 기반의 기기(혹은 더 상위 버전)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.
(Tizen 5.5 프로젝트으로 만들어진 앱은 현재는 타이젠 에뮬레이터에서만 실행가능합니다.)
현재 Galaxy Watch는 Tizen 4.0 기반이기 때문에 Tizen 4.0 프로젝트로 만든 앱만 실행 가능합니다.
(Tizen 버전 확인하는 법 : 갤럭시 위치의 설정 앱에서 "워치 정보" -> "소프트웨어" -> "타이젠 버전"을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)

2. Watch와 Phone간의 통신을 위해서는 Galaxy Watch와 android phone을 위한 각각의 companion app을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.
말씀하신 "안드로이드 폰에 특정 app 설치 유무 확인 후 없으면 마켓에서 다운로드하거나 해당 앱을 실행"하는 부분은 android에서 실행될 companion app 코드로 작성되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