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nguages

Menu
Sites
Language
Tizen 2.4 Rev1 SDK 에 포함된 에뮬레이터 커널이미지에 관해서 꼭 물어볼게 있습니다.

Tizen 2.4 Rev1 SDK 를 리눅스(우분투)에 다운 받았습니다. 그러면 tizen-sdk 라는 폴더가 생기는데 tizen-sdk/platforms/tizen-2.4/common/emulator/data/kernel 경로에 bzImage.x86 이라는 이미지 파일이 있음을 확인 했습니다. 에뮬레이터를 실행을 할 때 이 경로에서 bzImage.x86 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오는 것도 확인을 하였습니다.제가 궁금한 것은 Tizen 2.4 Rev1 SDK에 포함된 이 bzImage.x86 이라는 이미지로 빌드할 수 있는 소스가 무엇인지 알고 싶은 것입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git clone ssh://~~~/sdk/emulator/emulator-kernel.git 으로 다운 받은다음 git branch -a 로 확인해본 결과 여러 branch들이 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. tizen.2.4 에 해당할 수 있겠다 싶은 여러 커널버전을 다운 받아보았습니다. 예를 들어 tizen_2.4, tizen_2.4_mobile 같은..

하지만 이 소스들을 모두 빌드해보고 tizen-sdk/platforms/tizen-2.4/common/emulator/data/kernel에 갔다 놓고 에뮬레이터를 실행하면 실행되지 않습니다...
Tizen 2.4 Rev1 SDK 에 포함된 bzImage.x86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소스 버전은 어떤 것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?? 꼭 부탁드립니다..